출처: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8372
원본 웹사이트: http://openknowl.com
플렉시스, 31억원 규모 2개 국책과제 잇달아 선정… AI-헬퍼 등 기업·공공기관 서비스 솔루션 제
생성형 인공지능(AI)은 4차 산업 시대에 접어든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산업 영역뿐 아니라 삶의 질에도 영향력을 미친다.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요람’ 관악S밸리의 대표
www.newswire.co.kr
서울--(뉴스와이어)--생성형 인공지능(AI)은 4차 산업 시대에 접어든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산업 영역뿐 아니라 삶의 질에도 영향력을 미친다.
- 플렉시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진하는 ‘블록체인 및 AI 기반의 ESG형 연구 데이터 관리/공유 시스템 개발 및 사업화’ 과제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20억원 규모의 연구개발 비용을 지원받는다.
- 플렉시스는 이에 앞서 산업통상자원부의 ‘자율주행 활성화에 따른 스마트모빌리티 안전 서비스 및 인프라 구축’ 사업에도 선정돼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구개발비는 11억원이며, 플렉시스는 자동차 자율주행 시 도로 옆에서 갑자기 튀어나올 수 있는 어린아이 및 동물 등의 위험요소를 조기 발견해 사고를 예방하는 기술을 제공한다.
- 플렉시스의 대표적인 솔루션은 ‘AI 헬퍼(Helper)’다. 사람이 수행하는 반복적이고 정형화된 업무를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자동으로 수행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을 공장 에너지 효율화, 업무 자동화, 모바일 원격업무 지원 등에 적용하는 솔루션이다.
- 플렉시스는 관악구청 홈페이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자체 개발 기술인 ‘화면 기반 공공서비스 도움말’도 개발했다. 민원인이 복잡한 공공 문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문서를 작성하다 한자어 또는 낯선 단어로 어려움을 겪을 때 원본을 수정하지 않고 포스트잇 형태로 된 추가 도움말을 즉시 제공해준다.
- 올해 10월 카페24 스토어에 출시한 ‘AI 고객지원 상담 솔루션’도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 솔루션과 관련해 플렉시스 박대희 대표는 “고객이 물어보기 전에 예상 Q&A를 ‘화면 기반 공공서비스 도움말’을 통해 미리 작성해 둔다면 고객 문의 자체가 발생하지 않아 기업의 고객 서비스 관련 비용 절감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8449
원문: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8448
원본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넷앱,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 확장으로 고객이 클라우드 채택을 통해 더 많은 성과를 달성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인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오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협업을 갱신한다고 발표했다. 넷앱은 업계 최고의 넷앱 및 마이크로소프트
www.newswire.co.kr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인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오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협업을 갱신한다고 발표했다. 넷앱은 업계 최고의 넷앱 및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NF(Azure NetApp Files), 넷앱 BlueXP, 클라우드 볼륨 ONTAP(Cloud Volumes ONTAP) 및 스폿바이넷앱(Spot by NetApp)의 CloudOps 솔루션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스토리지용 솔루션을 통합하는 혁신을 제공한다.
- ANF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파일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된 퍼블릭 클라우드용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이전에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기대했던 성능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도 완벽히 안전한 Azure VNET(Virtual Network) 내에서 클라우드에서 이전에 볼 수 있었던 가장 낮은 대기 시간으로 데이터 성능을 달성한다.
- ANF는 성능과 용량 모두의 실시간 프로비저닝을 통해 클라우드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므로 고객은 민첩성을 유지하면서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업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 스폿의 애저용 CloudOps 솔루션은 AI/ML 기반 자동화를 활용해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복잡성을 크게 줄여 모든 애저 컴퓨팅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애저 투자를 단순화하고 가속해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출처: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8461
원본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티젠소프트, 2023년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 인증 수여식 참가 - 뉴스와이어
멀티미디어 동영상 스트리밍 및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 설문 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11월 7일 서울시 구로구에서 열린 ‘2023년 신규 기업 환영회&비즈니
www.newswire.co.kr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동영상 스트리밍 및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 설문 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11월 7일 서울시 구로구에서 열린 ‘2023년 신규 기업 환영회&비즈니스 콘서트 개최’에 참석해 ‘2023년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서울경제진흥원이 선정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높은 성장 가능성과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을 선정해 성장과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사업이다.
- 하이서울기업 선정과 관련해 고훈호 대표는 “서울시가 공인하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용성 및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자체 개발한 솔루션과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신기술 개발에 주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출처: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8420
원본 웹사이트: https://www.roblox.com/
로블록스 ‘2023 디지털 표현, 패션 & 뷰티 트렌드’ 보고서 발표 - 뉴스와이어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2023년 메타버스 패션 및 뷰티 트렌드와 함께 가상 세계 속 Z세대의 정체성과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23 디지털 표현, 패션 & 뷰티 트렌드(2023 Digi
www.newswire.co.kr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2023년 메타버스 패션 및 뷰티 트렌드와 함께 가상 세계 속 Z세대의 정체성과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23 디지털 표현, 패션 & 뷰티 트렌드(2023 Digital Expression, Fashion & Beauty Trends)’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 소비자들은 가상 세계 속 자기 외모를 가꾸고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드러났다.
- 로블록스의 ‘2023 디지털 표현, 패션 & 뷰티 트렌드’ 보고서는 가상 세계 속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자기표현이 갖는 중요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보고서는 로블록스를 비롯한 몰입형 플랫폼에서 일정 시간을 보내는 Z세대(14~24세) 사용자 1500여명의 설문 응답 데이터와 로블록스 데이터 그리고 전문가 인터뷰를 기반으로 작성됐으며, 가상 세계 속에서 아바타를 꾸미는 심리와 진정한 자기표현이 현실 세계의 패션과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다.
- 로블록스의 Z세대 사용자는 자기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디지털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으로 아바타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
- 아바타의 스타일링이 현실 세계의 스타일에 미치는 높은 영향력 역시 주목해야 할 트렌드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로블록스 Z세대 사용자의 절반 이상(56%)은 현실 세계에서 자신을 스타일링하는 것보다 아바타를 스타일링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답한 가운데, 연령별로는 응답자 중 다소 높은 연령대(22~26세)의 그룹에서 3분의 2의 사용자가 이러한 중요성에 크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Z세대 사용자 5명 중 2명은 현실 세계의 자신보다 메타버스에서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쉽다고 느끼는 경향을 보였다.
- 응답자의 대다수(88%)는 몰입형 공간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실제 현실에서 자신을 편안하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됐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는데, 특히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29%), 자신감을 높이며(24%), 진정성 있게 자기표현을 하고(21%), 다른 방식으로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25%) 도움이 된다고 답했다.
- 로블록스 Z세대 사용자들이 자기표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며 디지털 패션에 돈을 흔쾌히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11-14 뉴스 스크랩 (1) | 2023.11.14 |
---|---|
2023-11-13 뉴스 스크랩 (1) | 2023.11.13 |
2023-11-11 뉴스 스크랩 (1) | 2023.11.11 |
2023-11-10 뉴스 스크랩 (0) | 2023.11.10 |
2023-11-09 뉴스 스크랩 (1) | 2023.11.09 |